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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각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각 쿠폰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시 '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적용 후 최종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1. 상품 후기 작성 시 적립된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적립금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100점 이상 누적 적립 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3. 상품 구매 시 적립금만으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적립금이 부족할 경우 적립금 선 차감 후 잔액은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 취소 시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자동으로 재적립 됩니다.
    5.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탈퇴 시까지 입니다.
  • 피쉬세일 적립금 적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적립이 가능합니다.
    - 후기 작성시 일반후기는 500점, 사진후기는 800점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 매월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적립금 10,000점 추가 적립해드립니다.
  • 피쉬세일 적립금은 무엇입니까?

    피쉬세일에서는 현금과 동일하게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 작성, 이벤트 등을 통한 적립이 가능합니다.​
  • 피쉬세일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피쉬세일 홈페이지 하단 '컨설팅 및 입점안내' > '컨설팅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 대량으로 상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량으로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1577-9480 - 3)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1. 전체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방법
    - 홈페이지 좌측 상단 '전체카테고리'를 통해 상품군별로 원하는 상품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2.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돋보기 클릭 후 찾고자 하는 상품명 혹은 키워드룰 넣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관련된 상품의 검색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주문내역을 이용하는 방법
    - 이전에 구매했던 상품을 다시 주문하길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상품명 클릭 후 상품 상세 정보를 보시고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탈퇴하신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 탈회'에서 회원 탈퇴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탈퇴가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과 주문 내역이 자동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젠가는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시는 날, 피쉬세일은 보다 성숙된 모습이 되어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서 아이디/비밀번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1577-9480)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적립금과 주문 내역이 자동 삭제되오니 유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회원 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은 이메일로 발송되며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쿠폰 적용, 적립금 적립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 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피쉬세일 회원 가입을 하시면

    첫째, 쇼핑하실 때마다 번거롭게 신상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며, 피쉬세일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적립금이 적립되며 적립된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 상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이나 불만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 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됩니다.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물건이 반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 불명이나 수취인 부재, 연락 두절로 인해 반송되는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하시기 전 수령자 연락처와 주소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이나 교환하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받으셨던 그대로 포장해 반품 수거 택배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 수령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된 상품이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아니거나, 파손 되었거나, 일부만 도착한 경우에는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후속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 인가요?

    1. 고객의 사유로 제품에 하자 혹은 손상이 된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2. 생물 또는 냉동 상품의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3. 주소 불명이나 수취인 부재, 연락 두절로 인해 반송되는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 인가요?

    1. 배송된 상품이 주문 상품과 다르거나 피쉬세일이 제공한 상품 정보와 다른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배송 중 파손/손상 되었거나 품질 불량 상품일 경우

    ※ 상품 이상시 상품과 아이스박스의 송장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수령하신 상품은 꼭 냉동실에 보관하시어 상품의 신도를 유지시켜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폐기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 변심 등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 고객이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2) 배송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쉬세일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 대기"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생물 특성상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 지정된 날에 상품을 수령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정된 날에 수령을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란에 수령 원하시는 날짜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산지에서 일정에 맞춰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 25일(화) 수령 요청)
    다만, 상품에 따라 지정된 날에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정확한 배송을 위해 고객센터(1577-9480)로 문의 후 주문 바랍니다.
  • 배송 조회를 해보니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조회/추적에는 배송 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 - 2)로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수정은 어가(업체)에서 상품 포장 전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대기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 등 배송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는 단계이므로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주소 변경을 필요하신 경우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1577-948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회원님의 모든 주문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센터'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피쉬세일의 모든 상품은 각 어가(업체)에 따라 달리 책정됩니다. 배송비는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피쉬세일에서 구매하시는 상품은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피쉬세일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주문 지역 및 종류에 따라 1일에서 최대 5일가량 소요됩니다.
    배송 확인 시점 2~3일이내 (주말, 공휴일 제외,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다소 지연)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배송 지연의 경우 고객님께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의 배송 지연으로 인한 주문 취소 및 환불의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77-9480)으로 연락주시면 환불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피쉬세일 회원이 되시면 쿠폰 적용, 적립금 혜택이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피쉬세일 회원 가입을 하시면
    첫째, 쇼핑하실 때마다 번거롭게 신상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며, 피쉬세일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적립금이 적립되며 적립된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 상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가상 계좌번호는 주문 완료 후 카카오톡(문자), 이메일을 통해 발송되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신청 및 발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기업 회원일 경우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하며 주문 완료 후 피쉬세일 고객센터(1577-9480)으로 연락을 주시면 발행,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결제 수단으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이체, 카카오 페이, 카드결제(에스크로), 온누리 카드가 있습니다.

    1. 카드사별 결제 방식
    1) 안심클릭결제(MPI) 방식
    - LG, 삼성, 외환, 신한, 현대, 한미, 롯데, 수협, 제주, 전북, 하나(舊보람)
    2) 인터넷안전결제(ISP) 방식
    - BC,국민,농협,우리(舊평화, 舊광주), 조흥(舊강원)
    3) 일반신용카드결제 방식
    - 씨티카드 및 해외카드
    ※ 현재 지불 가능한 신용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BC카드/국민카드/엘지카드/삼성카드/외환카드/현대카드/롯데 아멕스카드
    - 은행계열(국민,외환,BC계열) 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1) 결제 대행사(KG 이니시스)에서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 금액을 출금하는 방식입니다.
    2) 계좌 정보(은행명, 예금주명,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3. 가상 계좌이체
    1) 주문번호 마다 1회성 계좌번호가 생성되며 주문 금액과 이체 금액이 같은 경우에만 정상 입금 처리 됩니다.
    2) 가상 계좌이체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7일(공휴일 포함) 내 입금 완료 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적립금 결제
    - 적립금 1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5. 카카오 페이
    -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카카오 페이 금액에서 차감 결제됩니다.

    6. 카드결제(에스크로)
    전자상거래상에서 쇼핑몰(판매가)와 고객(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 배송 및 결제 과정 중에 발생하는 거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가 거래 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결제를 보호하고 쇼핑몰(판매가)와 고객(구매자)간의 거래안전(안전결제)를 도모하는 서비스입니다.

    7. 온누리 카드
    1) 온누리 전자 상품권(신용카드 형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사용 등록 및 ISP(안전 결제) 신청 후 사용 가능합니다.
    3) 온누리 전자 상품권은 할부, 복합 결제가 불가합니다.
    4) 온누리 전자 상품권은 피쉬세일 홈페이지 내 '전통시장'관 입점 상품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상품 여러 개를 함께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수량을 변경하시고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고 ‘계속 쇼핑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주문 상품 결정 후 고객센터 (1577-9480 - 1)로 전화 주시면 전화 주문을 도와드립니다.
    전화 주문 시 주문자 정보(성함, 연락처), 수령자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등)이 필요합니다.
    전화 주문 시에는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우측 상단 '고객센터'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 모든 주문 완료 시 ‘주문확인’ 이메일이 발송되오니 이메일을 참조하세요.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회원 전용)이나 고객센터(1577-9480)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원하시는 상품 클릭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 후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이미지, 상품 평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장바구니 담기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 장바구니 확인
    선택하신 상품 중 잘못 선택되어지거나 원하지 않는 물건은 삭제 및 수량 변경 등의 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구매하기
    ‘바로 구매하기’ 또는 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상품 수령 주소지 작성, 결제 수단을 선택 후 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주문 완료
    주문 내역은 메일로 발송되는 ‘주문확인 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배송 하기
    결제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신청 주소로 포장/배송됩니다.
    주문 상품은 배송 확인 시점 평일 기준 2일이내 (도서산간지역 제외)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7. 주문 확인
    ‘마이페이지’ 내 ‘주문 내역’을 통해 고객님이 주문하신 모든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