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약관
  • ○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사)한국수산회 피쉬세일”(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이하 ‘쇼핑몰’)을 통한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공지)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그 외 방법으로 회원 및 비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3조 (약관변경)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 약관은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제4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 ○ 제2장 회원가입, 탈퇴

    제5조 (회원)

    1.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 또는 회사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 가입 양식을 작성한 자를 말합니다. 온라인 회원이란 회원으로서 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해서 쇼핑몰의 가입절차를 거치고, 추가로 ID/PASSWORD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2. 회원은 회원의 신용정보에 대해 신용카드 회사의 신용정보에 대한 거래 판단을 위해 회사가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 합니다.

  • 제6조(회원가입)

    1. 쇼핑몰의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단,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자의 경우 회원가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거나 또는 동일한 이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 운영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7조 (회원자격 정지)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할 경우
    2.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3.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쇼핑몰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제8조 (연락통지)

    회사는 아래 각 사항에 해당할 경우 팝업창, 이메일, SMS 등의 공지를 통해 공고한 후 아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의 변경
    2. 각종 서비스와 특전 등의 변경, 추가내용

  • ○ 제3장 교환, 환불 및 배송

    제9조 (상품교환 및 반품)

    1.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상품수령 후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쇼핑몰에 기재된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① 소비자에게 인도될 당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 경우
    ③ 제품 주문 후 14일 이내에 제품의 인수를 하지 못한 경우
    2.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불만족으로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4. 제3장 제9조 제3항에 의해 제품의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또한, 소모품이 포함된 제품의 반품을 원하는 경우에 소모품의 포장에 사용된 상자 또는 밀봉된 봉지가 개봉되었거나, 제품을 이미 사용하였다면 소모품 대금도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때 배송비 및 소모품 대금은 반품 시 현금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 제10조 (반품 시 대금청구 취소 절차)

    1. 현금으로 구매한 고객의 경우
    (1) 이미 상품을 수령한 경우, 수령한 제품에 대한 수거를 확인한 후 상품 수거일 기준으로 5일 이내에
    (2) 상품을 수령하기 전인 경우, 영업일 5일 이내에 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
    2.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
    (1) 이미 상품을 수령한 경우, 수령한 제품에 대한 수거를 확인한 후 카드대금 청구 취소 조치를 진행하며
    (2) 상품을 수령하기 전인 경우, 주문 취소 작업 후 바로 카드대금 청구 취소 조치를 해 드립니다.

  • 제11조 (배송)

    1.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주문 지역 및 주문한 제품의 종류에 따라 1일에서 최대 5일가량 소요됩니다.
    2. 배송기간은 쇼핑몰 제품의 재고 상황, 배송 지역, 공휴일 유무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 제4장 정보보호, 보안

    제12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2. 쇼핑몰에 명시한 개인정보 수집 목적 이외의 정보 이용 및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아래의 경우엔 예외로 합니다.
    - 상품배송을 위해 배송업체에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 공적인 목적으로 공공기관에서 요청한 경우
    3. 고객이 원하는 경우, 고객은 자신의 정보를 직접 열람하여 정정, 수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회사에 정보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특별한 문제가 없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정보의 정정 및 삭제를 진행해 드립니다.
    4. 개인정보취급에 대한 모든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을 따릅니다.

  • 제13조(지급에 관한 보안관리)

    지급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는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합니다.

  • ○ 제5장 의무, 책임

    제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 및 고객에 대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위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정기점검 등의 이유로 서비스 제공에 제약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하는 날 또는 시간에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또한 통신 두절 등 기타 운영상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쇼핑몰에 그 사유 및 기간을 명시하여 이메일 혹은 SMS 등을 통해 공지하거나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되,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15조 (고객의 의무)

    1. 온라인 회원의 경우 회원의 ID 및 PASSWORD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고객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개인 신상정보(연락처, 주소 등)의 변동 시 즉시 회사에 통보하거나 쇼핑몰을 통해 직접 정보를 수정해야 하며, 통보지연과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제16조 (서비스 정지)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태나 그에 상응하는 사태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영업, 기술상의 이유로 쇼핑몰 및 부대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을 경우, 사전고지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 제6장 분쟁해결

    제17조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고객센터 1577-9480

(월 ~ 금 : 10시 ~ 17시 / 토,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점심시간 : 12 ~ 13시)

법인명 : (사)한국수산회 / 대표자 : 김영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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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논현로 83 (양재동) 삼호물산빌딩 A동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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